뮤지컬 일 테노레 (IL TENORE) 공연정보와 티켓오픈 일정

뮤지컬 일 테노레 (IL TENORE)는 오디뮤지컬 컴퍼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창작공연입니다. 뮤지컬 일 테노레 (IL TENORE)의 공연정보와 마지막 티켓오픈 일정을 정리 합니다.

뮤지컬 일 테노레 (IL TENORE)

최근 창작뮤지컬의 입지가 좁아지는 상황에 대형 창작뮤지컬은 많은 뮤지컬 팬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라인업도 홍광호, 박은태, 서경수 트리플 캐스팅으로 많은 팬덤이 탄탄한 배우들까지 합류하며 더 많은 괌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일 테노레(IL TENORE)’는 이탈리어로 ‘테너’를 뜻하는 말로, 일제강점기인 1930년대 경성을 배경으로 조선 최초의 오페라 테너를 꿈꾸는 윤이선과 오페라 공연을 준비하는 독립운동가 서진연, 이수한 세 청춘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입니다.

뮤지컬 일 테노레 (IL TENORE) 공연정보

2023년 12월 19일 예술의 전당 토월극장에서 개막한 ‘뮤지컬 일 테노레 (IL TENORE)’는 아마주어 동료들과 탁월한 재능을 가진 주인공이 만나 꿈을 이루어 간다는 전형적인 줄거리를 따라가고 있지만 시대적인 배경과 무대 구성으로 많은 팬들을 끌어 당기고 있습니다. 극중 윤이선의 무반주로 노래하는 부분은 많은 팬들이 N차 관람을 하게 되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 장소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자세히)
  • 공연기간– 2023.12.19 ~2024.02.25
  • 공연시간-170분(인터미션 20분 포함)
  • 가격-OP석140,000원 / R석160,000원 / S석120,000원 / A석80,000원
  • 캐스팅
    – 윤이선 : 홍광호, 박은태, 서경수
    – 서진연 : 김지현, 박지연, 홍지희
    – 이수한 : 전재홍, 신성민
    – 최철 : 최호중
    – 베커 여사 : 아드리아나 토메우, 브룩 프린스
    – 앙상블 : 김준오, 김수영, 서재홍, 맹원태, 김지욱, 최새봄, 남궁혜인, 방보용, 김대식, 강경현, 김한비, 장희원, 박현선, 하수연, 김보미, 박민혁
    – 스윙 : 안현석, 김예림, 이소연, 서광현
  • CREATIVE TEAM
    – 프로듀서 : 신춘수
    – 작/작사 : 박천휴
    – 작/작곡/편곡 : 윌 애런슨(Will Aronson)
    – 연출 : 김동연
    – 안무 : 코너 갤러거(Connor Gallagher)

티켓오픈 일정

  • 마지막 티켓오픈 일정 : 2024년 1월 11일(목) 오후 2시
  • 마지막 티켓오픈 공연기간 : 2024년 2월 14일(수) ~ 2월 25일(일)

오디뮤지컬 컴퍼니에서 오랜시간 공들어 올린 초연인 만큼 좋은 배우들과 함께 하는 이번 초연은 캐스팅 만으로도 볼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연초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공연 관람을 계획중이시라면 뮤지컬 일 테노레 (IL TENORE)를 적극 추천 합니다.

오디뮤지컬 컴퍼니는 어떤곳?

오디뮤지컬 컴퍼니(OD Company)는 대한민국의 글로벌 공연 제작 회사로, 뮤지컬, 연극 등의 공연예술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오디컴퍼니는 2001년에 설립되었으며, 체계적인 기획과 제작 노하우를 겸비한 국내 최고의 뮤지컬 전문 기획 제작사로 발전해왔습니다.

  1. 주요 작품들: 오디컴퍼니의 국내 대표 작품으로는 ‘지킬앤하이드’, ‘맨오브라만차’, ‘드라큘라’, ‘스위니토드’, ‘그리스’,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닥터지바고’, ‘드림걸즈’ 등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국내 뮤지컬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특히 ‘지킬앤하이드’는 대한민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 글로벌 활동: 오디컴퍼니는 글로벌 공연 제작 회사로서, 한국을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대한 개츠비’와 같은 작품을 미국 브로드웨이 등에서 제작하여 세계적인 무대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3. 기업 철학: 오디컴퍼니는 공연예술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진 한국 뮤지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디컴퍼니는 뮤지컬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예술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며, 한국 뮤지컬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 테레노를 통해 한국 창장뮤지컬의 영역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합니다.

Leave a Comment